본문 바로가기
산업 그리고 기업/신발

[CROX #14] 최근들어 급등한 크록스 2분기 실적 반영인가

by 브룡 2022. 7. 31.
반응형

최근들어 크록스가 미친 상승을 보여주었다. 48불까지 갔던 주가가 2주도 안 되는 기간 동안 70불까지 올랐다. 숏 커버 때문이라는 말도 있고 그런데 어쨌든 짧은 기간 수익률이 거의 40%에 달하는 것을 보면서 역시 한 방은 있다는 생각. 그러나 또 언제든 내려갈 수 있다 당연히. 그래서 여전히 2분기 사업 보고서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8월초 정도에 사업 보고 하는 것 같은데, 재고를 얼마나 처리했는지 중요한 관건이다. 그래서 2분기 사업 보고서를 보고 장기적으로 들어갈지 말지 결정할까 한다. 

 

오늘 모닝스타에 들어가서 크록스 평을 봤더니 의외로 별 3개였다. 나는 5개줘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ㅋㅋ 신발의 강자인 나이키와 데커스랑 비교했는데 재미있는 건 평점은 낮은데 저평가가 매우 심하게 되었다고 얘기함 ㅎㅎ 2분기 보고 판단하자..확신이 없는 상태에서 지금 가격으로 들어가고 싶진 않다.. 그러나 회사는 좋게 본다 여러 이유에서.

 

크록스와 데커스 나이키를 간단하게 비교한 모닝스타

반응형